본문 바로가기

손그림/신비아파트 그리기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블러드메리 그리기 (예쁜 얼굴 그려주기)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게임 2.08 

 

죽은 신부? 블러드메리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유령같은

 

모습을 예쁘게 그려봤습니다

 

생전에 블러드메리는 아주 예쁜 미인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한 손엔 손거울을 들고 다니며

본인의 예쁜 얼굴 보는 재미에 살았다고 합니다

고스트스타 버전 캐릭터를 보면

손거울을 들고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블러드메리는 아주 억울하게 죽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선지 무섭고 흉물스런 모습이네요

그 얼굴을 예쁘게 고쳐 그려봤어요~

 

그리기 쉽게 블러드메리를 아래 깔고 그려주었어요

그림 그리는 과정도 같이 올려요..

 

https://tv.naver.com/v/8271202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블러드메리 생전 모습 그려보자 | 花嫁描き

2D애니TV | 블러드메리는 생전에 엄청난 미인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항상 거울을 들고다니며 예쁜 자기 얼굴에 푹 빠져 살았다고 하네요 고스트스타 버전 보면 거울을 들고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흉측한 귀신 얼굴을 조금 예쁜게 그려봤어요 재밌게 보시고 구독! 하트! 감사합니다.

tv.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