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애니메이션 소개

애니소개] 바이올렛 에버가든 (고퀄리티 미친작화)



바이올렛 에버가든


2018년 1월 전세계 방영 예정작으로


주인공인 에버가든의 성우는 이시카와 


유이라는 성우이다.


대표작으로 니어 오토마타의 2B와


진격의 거인 미카사 아커만을 연기함.


제작은 TVA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극장판 목소리의 형태를 제작한 쿄애니에서

맡았다



원작 라이트노벨 국내 정발은 되지 않았다

쿄애니의 라노벨 브랜드인 KA에스마 문고

공모전에서 전에 없던 대상을 탄 작품이라는

점에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있다




[고객님께서 원하신다면, 어디에라도 달려갑니다.

자동 수기 인형 서비스 바이올렛 에버가든입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전쟁 때 사용되었던 살인

병기로 전쟁이 끝나자 자동 수기 인형이 되었다

바이올렛은 여러 사람들을 통해 인간의 감정을

배우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다룬다고 한다.




수준급 미모와 뛰어난 전투력까지 겸비한 소녀

두 팔은 잃고 없어져 의수이다





사람의 말을 적는 기계 자동 수기 인형

올랜드 박사가 눈먼 아내를 위해

만든 기계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어느 순간 전 세계에 보급화 되어 

이 기계를 제공하는 기관도 생겨났다고 한다.

(작품속 CH우편사 정도 이겠다)





[나는 편지로 사람의 마음을 잇는다.]

[시간은 모든 상처를 치료해 줄 거야..

사랑과 편안함을 주면서 왜냐하면 사랑, 고결함

그리고 충실함 보다 값진 것은 없거든.

그녀는 마치 내리는 눈과 같이 순수해

오  그녀의 마음은 정말이지 달콤해]




엄청난 (고퀄) 작화네요..

제가 본 중 유일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가 될지....

보면 알겠죠~!

보통 애니들이 초반 작업은 공을 들이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작붕이많은게 보통이라...

암튼 2018년이 기다려지는군요~





이상 바이올렛 에버가든 소개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