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그림/의인화,성장

손그림/프리파라 그리기 라면소녀(의인화)

최근 프리파라 영상을 보게 됐는데 

요즘은 춤추고 노래하는 장면이 모두

3D이더군요 전엔 2D 느낌도 있었던..것 같은데...??

3D는 자연스럽고 예쁘긴 한데 왠지

정이 안 간다고 해야 하나?...

프리파라 캐릭터들 하나하나

화려하고 예쁘듯 제가 오늘 올린

그림도 너무나 깜찍하고

예쁜 캐릭터네요 이번 그림도 의인화로

라면소녀를 그려봤는데요..

 얼굴만 빼고 자캐?라 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어색한 포즈는

머리로 많이 감췄구요^^;;그릇 밖으로

나온 다리 무릎아래에 공간이 있어

나무젓가락을 끼웠더니 먼가 맞는 듯~^^

입모양이 좀 우스운데 짜증 부리는

모습이 귀여워 보이기도 하네요~ 이 그림 영상 링크<<



>>프리파라 방송시간<<


디즈니, 애니원, MBC에서 방송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