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임신하는 꿈

오늘 꿈해몽은 임신에

관한 꿈입니다.



내가 임신을 한 꿈

이는 지금 어느정도의 상태냐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만삭에 가까워올

수록 좋은 일이 

일어난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한다. 

기혼자일경우에는 배우자에게 행운이 

오게 되며, 미혼인경우에는

자신에게 그 좋은일이 

일어난다고 한다.






미혼인 사람이 임신을 해 불안해하는 꿈

이 꿈은 흉몽이라고 한다. 의도치 않은 일

로 보고 재물의 손실 또는 몸이 아프거나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애를 낳는 꿈

임신에 이어서 내가 애를 낳는 것을 꿈으로 

꾸게 되었다면, 이 또한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

내가 이루고자 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남자가 임신한꿈

내가 남자인데, 내가 아이를 베고, 임신을 했다면

이 또한 좋은 꿈의 의미로 해석한다고 한다.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잘 되거나 혹은

좋은 기운이 있어서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다.


죽은 아기낳는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난관에 

부딪치게 될 것을 알리는 꿈

또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




태어난 아기가 바로 걸어다니는 꿈

아기가 이제 막 시작하는 사업을 의미하며

꿈에서 아기가 걷는다는 것은 사업이 큰 

성공을 한다는 의미를 가짐


어떤 여자가 아이를 안고 있다 

어디론가 사라져 버린 꿈

일반인이 이 꿈을 꿨을 땐 좋은 의미의 꿈. 

근심걱정이 서서히 없어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임산부가 이꿈을꾸면 흉몽으로 유산이 

될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쌀에 관한 꿈해몽 쌀 씻는 꿈 밥먹는 꿈  (0) 2017.09.25
문 꿈 문 부서지는 꿈 문이 잠기는 꿈  (2) 2017.09.22
떨어지는꿈  (0) 2017.09.14
물건꿈/사는 꿈  (0) 2017.09.11
참새 꿈해몽  (0) 2017.09.10